비트베리 지갑 서비스 종료에 따른 안내 사항

운영자 2020-01-29 20:29

공지사항

 

갑작스런 비트베리 지갑 서비스 종료에 따른 안내 사항입니다.

비트베리 지갑을 사용해서 소유하고 있는 DNcom 토큰은 타 지갑으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DNcom 컨트렉트 주소를 가지고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지갑으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또는 널리 알려진 MyEtherWallet (MEW) https://www.myetherwallet.com 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imtoken 앱을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아 DNcom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아임토큰에서 DNcom 추가 방법은 아래 컨트렉트 주소를 설명서 대로 추가 하면

DN 또는 DN6로 심볼이 나타납니다.

https://m.blog.naver.com/wealthrun/221305678366

MyEtherWallet (MEW) https://www.myetherwallet.com 을 이용하실 경우 기존의 프라이빗 키를 사용하지 마시고 새로 컴퓨터 접속시 제일 왼쪽에 있는 MEWconnet 사용하세요. 스마트폰에서 QR코드를 한번 더 스캔을 해야 컴퓨터에서 자동 접속이 되고, 승인이 되는 2중 안전장치입니다.

기존 프라이빗 키를 사용하셨다면 무시하시고 새로운 지갑 주소를 다시 만드시면 됩니다.

다른 지갑으로 이동을 위해서는 아래 정보 중에서 DNcom컨트렉트 주소만 있으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주의 사항: 반드시 이동 시키고자하는 지갑에 DNcom컨트렉트 주소를 추가해서 DN 또는 DN6심볼이 나타나는지 확인 후에 옮기셔야합니다.

 

꼭 지켜야할 주의 사항: 반드시 이동 시키고자하는 지갑에 DNcom컨트렉트 주소를 추가해서 DN 또는 DN6심볼이 나타나는지 확인 후에 옮기셔야합니다.

 

DNCOM 정보

-토큰 이름: DNCOM

-컨트랙트 주소:

0x224bb81EdE0922a82d529125a095E5Ab0c0c4d5e

-심볼: DN

-최소 단위 십진자리수(decimal) : 8

게시글 등록시 비트코인 가격
BTC-USD : $ 9,281.70 USD (API by Bitfinex)

X